비디오 마케팅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알려 주는 전문가

2020. 7. 20. 12:35카테고리 없음


비디오 마케팅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알려 주는 전문가



많은 기업들이 그들의 광고 레퍼토리에 비디오 마케팅을 추가했다.


고객들은 비디오의 편리함을 정말로 즐긴다.


만약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을 할 준비가 되었다면, 이 기사는 시작하기 위해 필요하다.




마케팅 비디오는 짧고 달콤하게 남기는 것이 가장 좋으며, 여러분이 만들고자 하는 요점에만 초점을 맞춘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작은 주의력을 가지며 정보에 빨리 접근하기를 원한다.


긴 피사체는 일련의 비디오로 잘라낼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에 겁먹지 마라.


카메라와 튼튼한 삼각대를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온라인에 게시할 수 있는 비디오를 만들 수 있다.


녹음 시간을 이용해 청중에게 제조 과정을 시연하거나, 앉아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시연할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목표 시장과 상호작용하는 현명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당신은 고객에게 당신의 제품이나 당신의 산업과 관련된 주제에 대한 질문을 보내달라고 요청해야 하며, 짧은 주간 비디오로 최고의 질문에 답해야 한다.


당신은 심지어 사람들에게 좋은 질문을 한 것에 대해 무료 상품이나 할인을 제공함으로써 보상을 할 수 있다.




웹 사이트를 스크린샷하고 비디오에 포함시키십시오.


이것은 시청자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탐색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스크린샷의 또 다른 가치 있는 사용은 튜토리얼 비디오에 있을 것이다.


스크린샷을 저장한 후 비디오로 편집하십시오.




참석하는 공개 행사에는 반드시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가십시오.


이 기간 동안, 다른 전문가들과 카메라 인터뷰를 요청하십시오.


심지어 짧은 동영상으로도 충분할 것이다.


또는 영상을 편집하여 종류의 다큐멘터리를 만들고 업로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행사에서 연설하고 있다면, 누군가에게 당신의 강연을 촬영하게 하라.




혼자 하려고 하지 마.


어떻게 혼자 다 할 수 있어? 친구, 가족, 동료들은 새롭고 흥미로운 개념에 대한 영감의 훌륭한 원천이 될 수 있다.


이것을 정기적으로 하고, 일을 잘 처리해라.




같은 질문을 자주 받는 경우, 해당 질문에 대답할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텍스트 FAQ를 찾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동영상은 더욱 역동적이다.


사람들은 해답을 그냥 읽는 대신 볼 수 있다.




비록 많은 유튜브 비디오가 입소문이 나지만,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리고 그 자체로 입소문을 타기를 기대할 수는 없다.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 웹사이트, 그리고 심지어 친구와 가족들에게 이메일을 통해서도 마케팅을 해야 한다.


사람들은 그것을 보기 위해 그것의 존재를 알아야 한다.




동영상이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는지 계속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얼마나 많은 시청자들이 당신의 동영상에 반응할지 추측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데이터를 측정하고 추적할 수 있다면, 당신은 목표를 달성하고 있다면 훨씬 더 나은 아이디어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이 만든 비디오의 히트를 보고, 어떤 비디오가 더 많은지 보고, 그 이유를 알아내려고 노력하라.




이제 비디오 마케팅의 기본을 알게 되었으니, 자신만의 비디오를 만들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의 연구가 이 기사로 끝나도록 내버려두지 마십시오.


당신은 항상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다.


당신이 비디오 마케팅에 대한 경험을 쌓을 때, 당신은 더 강한 아이덴티티와 더 신뢰할 수 있는 이미지 -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에 중요한 두 가지에 기여할 것이다.